내 눈에 콩깍지 51회 52회 재방송 다시보기
내 눈에 콩깍지 는 KBS1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8시30분에 방송됩니다
내 눈에 콩깍지 51회 52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나.. 좋아하는 사람 있어
영이가 미리내의 엄마라는 사실을 알게 된 경준. 미리내에게 아빠 도진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던 경준은 조심스럽게 그간의 사연을 영이에게 묻는다. 한편, 그동안 영이에 대한 마음을 숨겨왔던 은호는 마침내 자신의 진심을 고백할 용기를 내는데….
내 눈에 콩깍지 451회 52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
내 눈에 콩깍지 는 KBS1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8시30분에 방송됩니다
다시보기는 웨이브를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웨이브 바로가기
실시간 TV 온에어 바로가기
넷플릭스 바로가기
쿠팡플레이바로가기
내 눈에 콩깍지 드라마 정보
채널 : KBS1
장르 : 가족, 코미디, 로맨스
방송시간 : 월 ~ 금 저녁 08:30 ~ 09:00
기간 : 2022년 10월 3일 ~ 2023년 3월 17일 예정
몇 부작 : 120부작
제작사 : 몬스터유니온
연출 / 감독 : 고영탁(차달래 부인의 사랑)
극본 / 작가 : 나승현(꽃길만 걸어요)
재방송 / 스트리밍 : 웨이브
내 눈에 콩깍지 줄거리
어느 30년 전통의 곰탕집에 불량 며느리가 나타났습니다. 어떠한 일이 있어도 자기가 할 말은 해야 직성이 풀리는 당찬 싱글맘 영이(배누리), 5년 전 남편과 사별했지만, 갈데없는 영이는 꿋꿋이 시집살이를 이어나간다. 시댁 식구들과 아웅다웅 살아가던 영이에게 찾아온 두 번째 사랑 경준을 만나게 되고, 영이에게도 두 번째 사랑이 찾아오는 듯 보였다.
그러나 경준은 죽은 남편의 각막을 이식받고 새 삶을 살기 시작한 이식자였습니다. 과연 시집 식구들은 자신의 아들의 눈을 얻어 새 삶을 살고 있는 경준을 사랑하는 며느리를 이해해줄 수 있을까? 끝까지 영이의 가족으로 남아 그녀의 새 삶을 응원해 줄 수 있을까? 결국엔 영이의 새 출발을 응원해 주며 그녀의 든든한 친정이 되어주는 시집 식구들과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가족의 진정한 의미를 되짚어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