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뉴캐슬 중계 프리미어리그 뉴캐슬 토트넘 하이라이트 2022년 4월23일 손흥민 출전경기

토트넘 뉴캐슬 중계 프리미어리그 뉴캐슬 토트넘 하이라이트 2022년 4월23일 손흥민 출전경기

뉴캐슬이 한 경기를 덜 치른 상황에서 승점 3점 차 리드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토트넘이 추격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승점 6점짜리로 불리는 이번 경기는 2023년 4월23일 일요일 오후 22시에 진행됩니다.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뉴캐슬 중계 방송 보는 방법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뉴캐슬 중계 방송 은 스포티비 나우와
스포티비 온을 통해 생중계 됩니다

밑에 중계 링크 남겨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바로가기
 

 

▶무료중계 바로가기

본머스에게 패배한 토트넘

손흥민이 리그 8호골을 기록했지만 팀은 패배했다.

프리미어리그31라운드 경기에서 2대3으로 패배했다.

손흥민은 전반 14분 선제골을 넣었다.

토트넘은 3-4-3 손흥민과 케인, 클루세프스키가 스리톱을 형성했다. 허리에는 페리시치, 호이비에르, 스킵, 페드로 포로가 나섰다. 수비진은 랑글레, 다이어, 로메로가 출전했다. 요리스가 골문을 지켰다.

손흥민은 공격수로 배치됐다. 케인과 함께 전술적으로 투톱으로 출전했다.

전반 초반 토트넘이 공간을 적극 활용을 했지만 3선에서부터의 빌드업을

통해 찬스를 만들려고 했다.

5분과 빌드업을 통해 찬스를 만들었다.

왼쪽 라인을 무너뜨리고 크로스까지 기록했다.

9분 스킵이 침투해들어갔다. 스킵과 손흥민이 교차했다.

좋은 움직임이었지만 골로 연결되지는 않았다.

전반 14분 토트넘이 첫 골을 기록하게 된다. 그건 바로 손흥민이었다.

랑글레가 하프라인에서 로빙볼을 찔렀다. 페리시치가 이 볼을 잡았다. 욕심내지 않고 컷백을 했다. 손흥민이 기다리다가 슈팅했다. 골망을 흔들었다.

리그 8호골을 기록하는 순간 이었다.

전반 15분 손흥민이 쇄도했다. 공간이 생겼다. 여기에 케인이 뛰어들었다.

케인이 슈팅했다. 골을 기록하지못했다 .

20분에는 스킵이 스루패스를 찔렀다. 손흥민이 잡고 돌파했다. 수비수를 제친 후 왼발 슈팅을 때렸다. 네투 골키퍼에 선방에 막혔다.

본머스도 반격했다. 전반 29분 타버니어가 문전 앞에서 왼발로

감아차기 슈팅을 시도했다. 요리스가 선방을 했다 .

전반 36분 변수가 발생했다. 랑글레가 다쳤다. 랑글레가 아웃되고 산체스가 들어왔다. 1분 후 손흥민이 뒷공간을 파고들었다. 다이어가 찔러주었다. 손흥민이 잡고 패스를 내줬다. 케인이 그대로 중거리슈팅을 때렸다. 골문을 넘겼다.

본머스가 전반 38분. 토트넘의 빌드업을 낚아챘다. 빌링이 잡고 패스를 찔렀다. 비냐가 잡고 그대로 슈팅, 골을 기록하며, 동점골을 기록했다.

1-1로 맞선 채 전반이 끝났다.

후반 들어 본머스가 반격에 결과가 나오기 시작했다 .

후반 6분 본머스가 역전골을 넣었다. 역습 상황에서 산체스가 제대로 수비하지 못했다. 산체스가 걷어내는 것이 잘못 됐다. 솔란케 앞으로 배달됐다. 솔란케가 그대로 슈팅, 골망을 흔들었다.

스텔리니 감독 대행은 특단의 조치를 내렸다. 후반 13분 교체 투입된 산체스를 불러들였다. 그리고 단주마를 넣었다. 포백으로 전환했다.

후반 15분 코너킥 상황에서 페리시치가 발리슛을 때렸다. 골문을 넘기고 말았다. 18분 단주마가 케인의 패스를 받았다. 그리고 슈팅을 시도했다. 네투 골키퍼에게 잡혔다. 1분 후 케인이 잡고 패스했다. 손흥민이 들어간 후 슈팅까지 때렸다 수비진의 수비에 걸렸다. 뒤로 흐른 볼을 스킵이 때렸다. 골키퍼 정면이었다.

본머스는 후반 21분 크리스티를 빼고 앤서니를 넣었다. 토트넘의 파상공세가 시작됐다. 오른쪽에서 포로가 계속 크로스를 올렸다. 후반 25분 케인이 헤더를 시도했다. 골문을 비켜갔다. 27분 포로가 코너킥을 올렸다. 호이비에르가 다이빙 헤더를 시도했다. 골문을 비켜갔다.

후반 32분 스텔리니 코치는 승부수를 던졌다. 스킵을 빼고 히샬리송을 넣었다. 본머스는 세네시와 와타라를 투입했다.

후반 36분 아크 서클 앞에서 프리킥을 얻었다. 페리시치가 왼발로 감아찼다. 골문을 넘겼다.

후반 42분 히샬리송이 골망을 흔들었다.단주마의 패스를 받아 감각적인 슈팅으로 골을 넣었다. 그러나 그 이전 상황에서 단주마가 오프사이드였다. 골은 취소됐다.

후반 43분 토트넘이 동점을 만들었다. 단주마였다. 주심은 케인의 오프사이드 상황을 체크했다. VAR결과 골로 판명났다. 동점이 됐다.

토트넘은 파상공세를 펼쳤다. 그러나 오히려 후반 추가시간 결승골을 내줬다.

와타라가 골을 기로했다.

토트넘은 중요한경기에서 2-1로 패를 기록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