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아스날 중계 사이트 방송 채널 좌표 시간 손흥민 출전 북런던 더비 2022년10월1일 20:30 아스널 FC 토트넘 홋스퍼 FC 재방송 보러가기 하이라이트 골장면 생중계 시청 경기일정 프리미어리그 EPL 라이브 스트리밍 TV채널 온라인 선수명단 스쿼드 승률 점수

토트넘 아스날 중계 사이트 방송 채널 좌표 시간 손흥민 출전 북런던 더비 2022년10월1일 20:30 아스널 FC 토트넘 홋스퍼 FC 재방송 보러가기 하이라이트 골장면 생중계 시청 경기일정 프리미어리그 EPL 라이브 스트리밍 TV채널 온라인 선수명단 스쿼드 승률 점수

 

 

안녕하세요 토트넘 아스날 중계 사이트 방송 채널 좌표 시간 손흥민 출전북런던 더비 2022년10월1일 20:30 아스널 FC 토트넘 홋스퍼 FC 재방송 보러가기 하이라이트 골장면 생중계 시청 경기일정 프리미어리그 EPL 라이브 스트리밍 TV채널 온라인 선수명단 스쿼드 승률 점수 에 대해서 알어보겠습니다

 

토트넘 아스날 중계는 2022년10월1일 오후 20시30분

Emirates Stadium에서 진행됩니다

 

토트넘 아스날 중계 방송은 무료 시청하는 방법은 아래에 정리 해두었습니다

프리미어리그는 스포티비 가 독점으로 진행합니다

다른채널에서 볼수 있는건 없다고 보여지는데요

 

북런던 더비 토트넘 아스날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

북런던 더비 토트넘 아스날 실시간 방송은 스포티비 온과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생중계 됩니다

 

아래를 통해 모바일 및 PC에서도 시청 정보 남겨드립니다




스포티비나우 네이버 맵버쉽 바로가기

 

토트넘 아스날 중계 방송 예상 라인업

토트넘 아스날 중계 방송 정보

아스날 뉴스

세드릭 소아레스는 계속해서 노크를 하고 있다.

올렉산드르 진첸코가 복귀할 수도 있지만 NLD는 선발로 나서기에는 너무 이른 것 같다.

키런 티어니는 스코틀랜드와의 인터내셔널 듀티에서 머리를 다쳤기 때문에 뇌진탕 회복 프로토콜을 증상 없이 통과해야 할 것이다.토미야스 다케히로는 이전에 아스널에서 왼쪽 수비수로 활약한 적이 있기 때문에 XI에서 그 포지션에 투입될 가능성이 있다.

Reiss Nelson은 계속 배제되고 있다.

모하메드 엘네니는 여전히 몇 달 동안 출전하지 못할 것 같다.

Emile Smith Rowe는 사타구니 문제가 계속 검토되고 있다.

토마스 파티는 무릎 문제로 국제대회 휴식 기간 동안 가나 대표팀에서 제외되었으므로 평가를 받아야 할 것이다.알버트 삼비 로콩가가 파르티가 결석하면 그 자리를 대신할 것 같다.

마르틴 외데고르는 선발 라인업에 복귀해야 한다.

토트넘 뉴스

루카스 모우라는 종아리 부상에서 계속 회복하고 있기 때문에 놓칠 수도 있다.

 

프레이저 포스터가 출전할 수 없다면 휴고 요리스는 프랑스에서의 국제무대에서 부상을 입은 후 그의 몸 상태에 대한 늦은 방문을 요구할 것이다.

벤 데이비스는 여전히 의심스럽지만 요리스와 마찬가지로 측면으로 돌아오기 위해 늦은 체력 테스트에 직면할 수도 있다.

손흥민은 13분 해트트릭을 기록한 레스터와의 경기에서 교체 출전 후 선발로 나설 가능성이 높다.

데얀 쿨루세프스키가 의심으로 떠올랐기 때문에 리카리슨이 선발로 나설 것으로 보인다.

 

토트넘 아스날 중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보러가기

 

 

 

토트넘 아스날 중계 예측

 

아스널은 단 한 번의 패배로 리그 정상에 올랐고 2004/2005 시즌 이후 최고의 출발로 남은 경기에서 승리했다.더비는 아마도 상위 4위 레이스를 위한 중요한 경기에서 시즌 두 번째 큰 시험대가 될 것이다.비록 그들은 많은 부상을 입고 경기에 참가하지만, 지난 경기에서 파비오 비에이라 대 브렌트포드의 인상적인 카메오를 포함하여 때때로 그들의 팀이 얼마나 다재다능한지를 증명했다.그들은 더 큰 반대세력, 특히 그들의 치열한 경쟁자들에 맞서 자신들의 자격을 증명하고 싶어할 것이다.

스퍼스는 안토니오 콘테가 다수의 새로운 선수들과 새로운 시스템을 데려오는 등, 과거 흔한 비판이었던 이번 시즌에 일관성을 보여왔다.비록 성적이 항상 상승한 것은 아니지만, 그들은 여전히 결과를 얻고 리그에서 무패를 유지하고 있고, 1위로부터 불과 1점만을 얻는데, 이것은 그들이 거너스를 뛰어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마지막으로 스퍼스가 N5로의 짧은 여행에서 3점을 모두 가져간 것은 2010년으로, 그 점을 염두에 두고 있어 현재로선 두 팀을 거의 갈라놓지 않은 상황에서, 거너스가 승리를 거머쥘 수 있는 약간의 우위를 점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스날 2-1 승리 예측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