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20일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무료 바로가기

2022년 8월 20일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무료 바로가기

토트넘 홋스퍼 FC 울버햄튼 원더러스 축구 손흥민 황희찬 경기

2022년 8월 20일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무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이 2경기 연속 선발 출전했지만 침묵, 팀을 승리로 이끌지 못했다. 영국 런던의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린 2022-23 EPL 2라운드에서 후반 추가시간에 터진 해리 케인의 동점골로 첼시와 2-2로 비겼다.

 

2022-2023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토트넘 홋스퍼 FC 울버햄튼 원더러스 경기는 2022년 8월 20일토요일 오후 20시30분에 토트넘 홋스퍼 FC 홈구장에서 진행됩니다

 

2022년 8월 20일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무료  바로가기
2022년 8월 20일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무료 바로가기

 

 

 

 

 

 

 

 

 

 

 

 

 

지난 시즌 막판 좋았던 기세를 이어 개막전에서도 사우샘프턴을 상대로 맹폭을 가했다. 이번 리그 개막전에서 유일하게 4골을 집어넣은 전력. 다만 두 번째 경기부터 어려운 상대를 만났다. 특히나 상대 팀 감독인 투헬의 부임 이후 단 1골도 넣지 못하며 5연패를 당하고 있었다

 

전방의 손흥민, 케인 쿨루셉스키의 삼각 편대 뿐만 아니라 ‘좌-우 윙백’의 세세뇽과 에메르송도 활발한 오버래핑을 통해 공격포인트를 만들어 냈다. 이번 일정도 비수마, 페리시치같은 전력들이 선발 명단에 들어올 수는 있겠으나, 3백을 기초로 한 전체적인 짜임새는 변하지 않을 예정이다

2022년 8월 20일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무료 바로가기

개막전에서 승리를 챙겼던 토트넘과 첼시는 연승에 실패, 나란히 1승1무가 됐다.

 

사우스햄튼을 상대로 1도움을 기록했던 손흥민은 이날 왼쪽 측면 공격수로 선발 출전, 후반 34분 이반 페리시치와 교체되기 전까지 부지런히 움직였지만 공격 포인트를 올리지 못했다.

 

경기 초반부터 강한 전방압박으로 기회를 엿보던 첼시는 전반 19분 신입생들이 첫 골을 합작했다. 코너킥 상황에서 새롭게 팀에 합류한 마크 쿠쿠렐라가 왼발로 정확한 크로스를 했다. 이를 공격에 가담한 칼리두 쿨리발리가 하프 발리 슈팅을 시도해 토트넘 골망을 흔들었다.

 

선제 득점 후에도 첼시는 강한 전방 압박과 함께 좌우 윙백인 쿠쿠렐라와 루벤 로프터스-치크의 오버래핑을 통해 추가 골을 노렸다.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반면 토트넘은 첼시의 압박에 고전, 좀처럼 공격으로 나가지 못했다. 특히 케인과 손흥민은 첼시의 집중 견제 탓에 공도 제대로 잡지 못했다.

 

후반에도 분위기는 바뀌지 않았다. 첼시가 강한 압박에 이은 빠른 공격으로 추가 득점을 노렸고, 토트넘은 수비에 집중했다.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좀처럼 흐름을 가져오지 못한 토트넘은 후반 12분 윙백 라이언 세세뇽을 빼고 공격수 히샬리송을 투입하며 공격수 숫자를 늘렸다. 공격에 변화를 준 토트넘은 케인이 골키퍼와 1대1 상황을 맞이하는 등 공격에서 활로를 찾기 시작했다.

 

공격을 이어가던 토트넘은 후반 23분 동점골을 터뜨렸다. 토트넘은 첼시 진영에서 공을 차단한 뒤 빠르게 공격을 펼쳐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가 오른발 슈팅으로 첼시의 골망을 흔들었다.

 

호이비에르의 골 직후 토트넘의 안토니오 콘테 감독과 첼시의 토마스 투헬 감독은 벤치(감독석)에서 신경전을 펼치는 등 경기가 과열됐다.

 

어우선한 분위기에서 첼시가 다시 리드를 잡았다. 후반 32분 첼시 역시 강한 전방 압박으로 토트넘 진영에서 공을 뺏어낸 뒤 리스 제임스가 라힘 스털링의 패스를 받아 오른발 슈팅으로 앞서 나가는 득점에 성공했다.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토트넘은 후반 34분 손흥민, 로드리고 벤탄쿠르를 빼고 새롭게 영입한 이반 페리시치, 이브스 비수마를 동시에 투입했다.

 

호이비에르의 골 직후 토트넘의 안토니오 콘테 감독과 첼시의 토마스 투헬 감독은 벤치에서 신경전을 펼치는 등 경기가 과열됐다. 공격에 변화를 준 토트넘은 결국 후반 추가 시간 동점을 만들었다. 코너킥 상황에서 페리시치의 코너킥을 케인이 높이 뛰어 올라 머리로 방향을 살짝 바꿔 팀을 패배에서 구했다.

 

울버햄튼은 영국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치러진 풀럼과의 2022~2023시즌 EPL 2라운드 홈 경기에서 득점 없이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앞서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원정 개막전에서 1-2로 졌던 울버햄튼은 홈 개막전에서도 승리하지 못했다.

 

2경기에서 1무1패인 울버햄튼은 승점 1점을 올리는 데 그쳤다. 승격팀 풀럼은 개막전에서 리버풀과 2-2로 비긴 데 이어 울버햄튼과도 무승부를 거두며 2경기 무패를 이어갔다. 승점 2점이다.

 

리즈전에서 시즌 1호 도움을 올렸던 황희찬은 풀럼전에서 두 경기 연속 선발 출전 기회를 잡았으나, 공격 포인트를 쌓진 못했다.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보는 방법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 와 스포티비 온을

통해 생중계 됩니다

 

스포티비나우 바로가기 

무료중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