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맨시티 중계 무료 손흥민 출전경기 하이라이트
첫 골이 간절한 손흥민이 맨시티를 상대로 시즌 마수걸이 득점에 도전한다. 손흥민은 맨시티와의 21-22 개막전 당시 팀을 승리로 이끄는 결승 득점을 터뜨린 바 있다.
디펜딩 챔피언 맨시티의 골망을 흔들 수 있을까. 추석 연휴인 9월 11일 일요일 새벽, 22-23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에서 승점 14점으로 동률을 이룬 맨시티와 토트넘이 맞붙는다.
2022-2023 EPL 토트넘 맨시티 중계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
2022-2023 EPL 토트넘 맨시티 중계 실시간 방송은
스포티비 온과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생중계 됩니다
이번 시즌 아직 득점이 없는 상황에서 손흥민이 두 시즌 연속 맨시티를 상대로
첫 골을 터뜨릴지 주목 해야 하는 부분이다
21-22 시즌 두 팀의 맞대결에서는 토트넘이 완벽하게 우위를 점했다. 디펜딩 챔피언 맨시티가 리그에서 허용한 3패 중 2패를 토트넘이 기록 했다.
홀란드를 영입하며 더욱 강한 전력을 구축한 맨시티는 지난 시즌 전패에 대한 설욕에 도전하고, 이반 페리시치와 히샬리송 등 쏠쏠한 보강에 성공한 토트넘은 최근 맨시티 상대 강세를 이어가려고 한다
세비야를 4대 0으로 꺾은 맨시티는 최근 4경기에서 15골을 터뜨리며 엄청난 공격력을 뽐내는 중이다. 그 중심에는 2경기 연속 해트트릭과 함께 5경기 연속 득점을 성공시킨 홀란드가 있다. 상대를 가리지 않고 연일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홀란드와 함께 케빈 데 브라위너 역시 7경기에서 1골 5도움을 올리며 에이스다운 모습을 뽐내는 중이다.
토트넘은 9월 8일 오전 4시잉글랜드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2023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D조 1차전’ 일정에서 마르세유를 상대로 2-0 승리를 거뒀습니다
토트넘은 3-4-3 포메이션으로 나섰다. 손흥민-해리 케인-히샬리송, 이반 페리시치-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로드리고 벤탄쿠르-에메르송 로얄, 클레망 랑글레-에릭 다이어-크리스티안 로메로, 위고 요리스가 출전했다
경기 전 일부 선발 제외 전망에도 손흥민은 어김없이 선발로 출격했다. 폭발적인 드리블 돌파 과정에서 상대의 퇴장을 유도해내며 팀에 유리한 상황을 안겼다.
슈팅이 골대를 외면하는 등 공격 포인트와는 인연이 되지 못했다
이번 시즌 7경기째 무득점이라는 아쉬운 부분이다
답답한 경기 흐름 속에 마르세유에 작은 균열이 생긴 것은 후반 2분에 있었다.
케인의 전진 패스를 받은 손흥민이 단독 드리블로 마르세유 진영을 뚫었다.
그 순간 찬셀 음벰바의 백태클이 깊게 들어왔고 주심은 곧바로 달려와 레드카드를 꺼내들었다. 팀 동료의 퇴장에 하으이하던 에릭 베일리도 덩달아 경고를 받았다.
음벰바의 퇴장으로 수적인 우세를 점한 토트넘은 후반 16분 에메르송 로얄을 빼고 데얀 쿨루솁스키를 투입, 공격 숫자를 늘렸다. 결국 토트넘은 히샬리송이 후반 31분 이반 페리시치의 헤더 패스를 받마르세유의 골문을 연데 이어 5분 뒤에도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의 패스를 받아 다시 한번 헤더골을 작렬하며 승부를 결정지었다.
경기 막판까지 토트넘은 공세를 유지하며 2-0 스코어를 지켜냈다. 3년 만에 복귀한 챔피언스리그 무대 첫 경기에서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년 만에 챔피언스리그에 나선 토트넘은 마르세유를 2대 0으로 제압하며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이 경기에서는 히샤를리송이 토트넘 이적 이후 첫 골과 함께 멀티골을 기록하며 맹활약했다. 이외에도 손흥민이 빠른 스피드를 살린 역습 과정에서 상대 수비수 찬셀 음벰바의 퇴장을 유도했고,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와 이반 페리시치가 각각 도움을 기록했다.
2022-2023 EPL 토트넘 맨시티 중계 실시간 방송 라인업